<2021학년도 2학기 조기취업자 출석인정서 제출 안내>
■ 신청 대상
: 2022년 2월 졸업 예정자(마지막 학기 등록자)로서 취업한 학생
■ 신청 기간
: 2021. 8. 30.(월) ~ 11. 30.(화)
■ 제출 방법
: 웹정보서비스에서 ‘조기취업신청’메뉴를 통해 신청 후 학과사무실로 서류 출력하여 제출
■ 제출 서류
- 수강신청확인서
- 재직증명서
- 4대보험납입증명서
- 졸업진단서비스(현재 종료된 서비스로, 졸업학점계산표 제출)
- 출석인정신청서(출력 및 서명하여 스캔본첨부)
■ 출석인정 절차
: 교과목 담당교수에게 취업 사실을 알림 → 웹정보서비스에서 조기취업 출석 인정 신청(관련서류 첨부) → 신청서 및 관련서류 출력 → 학과사무실에 우편으로 제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