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추석 연휴 이후 수업운영 안내> 알려드립니다.
* 변경사항: (비대면 2주 연장)_ 전 교과목 7주차 20.10.18.(일)까지 비대면 수업 시행
* 7주차 이후 수업 방향안내
1) 거리두기 2단계 수준 유지시
– 교양은 비대면이 원칙, 전공은 과목별 학년별 제한적 대면수업가능
– 교무처 승인한 교과목에 한정하여 제한적 대면수업 허용
2) 대면수업 진행시
* 대면 수업 방법
– 수강학생 동의(서약)필수
– 강의실 내 학습자간 거리두기 시행 및 강의실 변경 가능
– 대면수업 자체 조를 편성하여 수업시행(대면조:오프라인/비대면조:온라인)
(비대면조를 위한 강의내용(문서파일) 업로드)
* 대면수업 미참여 학생
– 미참여 학생의 학습을위해 오프라인 강의내용(문서파일) 업로드
– 학생 과제 제출에 따른 출석인정 가능 및 성적부여 = 교수자 재량
3) 거리두기 2단계 이상 격상 시(지역 확산 및 대학 확진자 발생 포함)
– 전면 비대면 수업 전환
4) 거리두기 1단계 수준으로 완화 시
– 대면 수업과 비대면 수업 병행
– 과목에 따라 2학기 전체 비대면 수업으로 지속가능
5) 수시고사
– 별도의 일정 지정 없이, 상시평가 및 과제 대체로 가능
– 수시고사 기간 중 강의자료 업로드 시행.